top of page
  • 티비위키 다시보기

무빙 다시보기


무빙 무료 다시보기
무빙 무료 다시보기

무빙 무료 다시보기


2023년 여름, 전 국민을 열광케 한 액션 판타지 슈퍼히어로 드라마 "무빙"을 이제 티비위키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드라마부터 액션, 판타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이 작품은, 8월 9일부터 9월 20일까지 방영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제 그 화제의 작품을 집에서 편안하게, 그것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티비위키에서는 회원가입 없이도 "무빙" 전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제 비용 걱정 없이 마음껏 드라마를 즐겨보세요.


최고의 시청 경험을 위해 고화질로 드라마를 제공합니다. 선명한 화질로 "무빙"의 액션과 판타지를 생생하게 만나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한 티비위키를 통해, 쉽고 빠르게 "무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이나 PC, 태블릿에서도 완벽하게 지원됩니다.



무빙 개요


2023년 여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액션 판타지 슈퍼히어로 드라마 "무빙"이 티비위키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8월 9일부터 9월 20일까지 방영된 이 20부작 드라마는 총 965분의 러닝 타임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스튜디오앤뉴와 미스터로맨스가 제작을 맡고, 박인제 및 박윤서 감독이 연출을, 강풀 작가가 극본을 집필한 이 작품은, 한국 드라마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주연 배우로는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을 비롯하여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대거 참여하여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무빙"은 강풀 원작의 동명 웹툰을 바탕으로, 평범해 보이는 인물들이 자신들의 숨겨진 초능력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겪는 다양한 인간 드라마와 스릴을 그려내며, 액션, 드라마, 판타지, 스릴러, 첩보,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특별한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2021년 8월부터 2022년 7월까지의 긴 촬영 기간 동안, 제작진과 배우들은 이 작품에 대한 열정을 쏟아부었습니다. 이제 그 결과물을 티비위키에서 만나보세요. "무빙"은 단순한 드라마를 넘어서, 시대를 초월한 우정, 사랑, 그리고 희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모든 세대의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무빙 등장인물


장주원

과거 포항의 밤거리를 지배하던 조직폭력배의 핵심 인물로, 그의 몸은 어떠한 공격에도 굴하지 않는 불굴의 힘을 지녔습니다. '괴물'이라 불리며 두려움의 대상이었던 그는,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바탕으로 포항을 넘어 울산의 나이트클럽 시장까지 장악하며 그 영역을 확장합니다.


이미현

깊은 애정을 담아 돈가스 식당을 운영하는 그녀는, 김봉석의 어머니이자 김두식의 아내입니다. 특별한 오감을 지닌 이미현은 망원경 없이도 멀리 있는 것을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위층의 소리도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음식의 재료를 맛만 보고도 정확히 알아맞히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두식

오랫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다가 드라마 7화의 마지막 부분에서 처음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김두식의 등장은 아들 김봉석이 어릴 적 꾸었던 꿈과 연결되며, 그 꿈 속에서 아들을 찾아 위로하는 모습을 통해 그의 존재가 밝혀집니다.


프랭크

국제적인 무대에서 주목받는 인물, 프랭크는 미군 아버지와 한국인 가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선천적으로 초재생 능력을 지닌 그는 어린 시절 CIA에 의해 강제로 미국으로 끌려가게 됩니다. 어머니가 그의 능력을 숨기려 했던 듯한 모습에서, 프랭크는 사실상 부모에게 버림받은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김봉석

고등학생인 김봉석은 부모로부터 비범한 능력을 물려받았지만, 그 능력을 세상에 드러내지 않고 조용히 현재를 살아가려 합니다. 그의 능력은 때때로 그를 곤란하게 만들어, 능력을 숨기기 위해 무거운 무게를 짊어지고 생활하는 이중생활을 하게 됩니다.



스포주의
스포주의

무빙 을 무료로 보고싶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무빙 줄거리


드라마 "무빙"은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간직한 부모 세대가 시대를 초월하여 만나는 초능력 휴먼 액션 시리즈입니다. 이 이야기는 평범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각자 고유한 초능력을 숨긴 채 살아가는 아이들과, 그들의 부모들이 자신들의 과거와 현재를 넘어서 거대한 위험에 맞서 싸우는 여정을 그려냅니다.


각자의 능력을 숨기며 평범한 삶을 지향하던 이들의 일상은,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급변하기 시작합니다. 이들 앞에 나타난 거대한 위협은, 그들로 하여금 서로를 의지하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받아들일 것을 요구합니다. 부모 세대는 오랫동안 감춰왔던 과거의 비밀과 상처를 마주하고, 아이들은 자신들의 능력을 세상에 드러내며 그 의미를 깨닫게 됩니다.


티비위키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무빙"은 이러한 복합적인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초능력이라는 판타지적 요소와 함께 인간적인 깊이와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제 티비위키를 통해 "무빙"의 세계로 뛰어들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맞서는 그들의 여정을 함께하세요.


무빙 후기


"무빙"은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뛰는 작품이었습니다.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감정을 느끼게 해주었어요. 액션 장면 하나하나에는 정교함과 동시에 강렬함이 느껴졌고, 판타지 요소는 이야기에 깊이와 흥미를 더해주었습니다. 무엇보다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였습니다. 각자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그들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